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신메뉴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먹을 수 있는 토마토 도시락 가수원점 소개~!!!!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잠시 휴식을 가진 뒤에 정말 오랜만에 본가에 방문했습니다.

거리가 꽤 되었지만 오랜만에 방문하니 기분도 좋아서 마스크 착용 후 산책도 했는데

무뚝뚝하던 부모님께서도 제가 온게 내심 좋으셨는지 매 식사마다 진수성찬을 차려주시고

아무래도 집에 있으니 안심되셨는지 친구분들하고 모임도 가지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집에 혼자 있을때는 제가 혼자서 끼니 해결을 해야 하는데

처음에는 집에 있는것들로 대충 때워봤는데

나중에는 이것도 물리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래서 여기저기 근처를 돌아다녀봤는데 아무래도 일을 쉬고있다보니

통장이 텅장이 되어가는 시점이라 금액도 신경이 쓰이구요 ㅎㅎㅎㅎ

가성비 좋은 도시락집 어디있을까 찾아보다가 토마토 도시락 가수원점을 찾았습니다

 

 

 

메뉴가 매우 다양해서 제 취향껏 골라서 먹을수 있는게 좋았는데

그래도 고기맛도 보고 싶어서 주문한 큐브 스테이크 덮밥이 너무 최고로 맛있었어요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하지만 그래도 먹을 때 제대로 먹어보자 하면서

사이드 메뉴도 같이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스테이크가 맛없기도 힘들지만 느끼할 수는 있는데 양파토핑과 대파, 숙주,

거기에 와사비까지 곁들여서 함께 먹으니

정말 느끼함을 싹 잡아주어 꿀맛이였어요

밥 양도 구색만 갖춘 느낌이 아닌 넉넉하게 담겨 있었고

혹시나 이것도 모자르면 함께 주문한 케이준 감자튀김에 콜라까지 합하면

최고의 조합이랍니다

나중에 사장님 말씀을 들어보니 큐브 스테이크 덮밥 외에도 몇가지 메뉴가

품격덮밥 메뉴 시리즈로 지난 2월에 출시한 신상메뉴더라구요

저는 먹부심이 있기에 하나씩 다 먹어보았답니다.

 

소불숙주덮밥은 큐브스테이크와 구성은 같지만 스테이크 대신

소불고기가 들어갔는데 소불고기의 육질이 부드러워서

숙주랑 함께 해서 밥과 먹으면

밥이 정말 쭉쭉 넘어가기에 바쁜일정이 있을때

잠깐 짬을 내어 식사를 해결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너무 소고기만 얘기했나요? ㅎㅎ 이정도면 이제 등장해야 할 돼지!!

한국인의 최애 반찬인 매콤한 제육볶음을 그대로 담아서

누구나 좋아할 제육숙주덮밥도 맛있어요!!!!!

 

 

소와 돼지 그렇다면 이제 닭이 나올 차례죠 ㅎㅎㅎ

쫄깃한 식감의 닭은 매콤하게 조리한 닭갈비와 밥을 비벼먹으면

가히 최고라 할수 있죠

이름은 덮밥이지만 저는 볶음밥처럼 비벼서 먹는게 더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이날은 유독 배가 고팠던 날이여서 덮밥 보다는 이것저것 먹기 좋은 도시락을 주문했어요

치킨마요를 좋아하는편이였는데 여기는 새우도 들어가있고

청양고추 토핑이 있어 더욱 좋았답니다

참고로 위에 반찬 4개는 세트 추가 구성상품이예요

사장님께서 추천하셔서 추가했는데 단품 주문은 구성이 다를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마요새우치킨이라 마요네즈도 넉넉하게 챙겨주셔서 더욱 좋았답니다

 

 

대망의 마지막 메뉴는 가히 최고의 구성이라 할수 있는 수라한상도시락이예요!!!

앞서 나왔던 큐브 스테이크가 반찬으로 들어가있고

코다리강정에 보쌈에 ㅋㅋㅋ 밥반찬으로 유명한 반찬들은

전부 다 들어가있는 느낌이였어요 ㅎㅎ

따뜻한 국도 함께 나왔는데 사진에는 빠져있네요 ㅠㅠㅠ

진짜 푸짐한 집밥같은 느낌의 도시락이였어요

후식으로는 달콤하게 식혜 한잔 하시면서 토마토 도시락 가수원점에서

즐거운 한끼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