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마토 도시락 중계은행사거리점, 신메뉴 수라한상도시락 추천해요

오랜만에 학생들과 함께 도시락으로 유명한
토마토 도시락 중계은행사거리점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요
많은 학원들이 몰려있는 중계은행사거리답게
도시락집도 정말 많이 있답니다

그중에 저희는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곳이
바로 토마토도시락 중계은행사거리점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식당 방문을 많이 자제했지만
오늘은 테이크아웃으로 해서 간단하게
먹어보기로 했어요~

 


저는 배도 많이 고프고 해서 직원분이 골라주신
수라한상도시락을 주문해 보았는데요
도시락 치고는 가격대가 조금 나가길래
어떻게 나오려나 하고 궁금해하면서 기다렸는데
반찬만 17가지가 나오더라구요

임금님께 올리는 수라한상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종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었는데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백반, 기본반찬 4가지, 제철국은 물론
큐브스테이크에 코다리강정, 보쌈까지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매우 만족했답니다
아! 후식 음료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학생들도 신메뉴 위주로 먹었는데

다들 덮밥을 좋아하더라구요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했던 메뉴인
닭갈비 숙주 덮밥도 있었는데
생각보다 닭갈비의 맛을 정말 잘 살려서
한끼 도시락으로 참 맛있어 보였어요

 


제육 숙주덮밥도 시켰는데
역시 국민간식 제육!!
늘 맛있게 먹는 제육이였는데
토마토 도시락 중계은행사거리점의
재해석으로 한층 더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또 소불숙주덮밥도 시켰는데
달달한 반찬의 대명사 소불고기를 베이스로
상큼한 향의 와사비와 함께 적절하게
배합하여 새로운 맛으로 재 해석 되었네요

 


덮밥 외에 볶음밥을 주문한 학생도 있었는데
요즘 청양마요가 대세라고 청양마요새우치킨볶음밥을
먹어보겠다고 해서 어떠려나 했는데
갓 튀긴 치킨에 새우에다가 마요소스에 청양고추까지!!
뭔가 술안주로고 기가 막혀보이는 조합인데
도시락으로도 훌륭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는 대망의 큐브스테이크덮밥!!!
저는 푸드트럭에서나 볼수 있었던 큐브스테이크를
이곳에서 보게 될줄은 몰랐는데요
도시락으로 나오게 되면 너무 허접한거 아니려나
했는데 퀄리티 대만족이였어요
다음에는 저도 큐브스테이크로 도전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