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통도시락>간단하게 한끼 떼우기 좋은 토마토 도시락 배달서비스

 

 

안녕하세요~


얼마전 토마토 도시락을 배달시켜 보았어요
코로나로 맘놓고 외식도 하기 힘든 요즘
1인도시락 구성에맞게 잘포장해오니 좋은것 같더라구요
집에 어린 사촌동생들이 놀러와서 끼니를 간단하게 떼우려고
토마토 도시락 업체에 배달을 시키게 되었답니다.
사회 초년생일때 정말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에 
도시락 업체에서 많이 사먹었던거 같아요~
그럼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 좋은 토마토도시락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도시락이라고 해서 밥만 맛있다?'

외식업체가 다양해지면서 경쟁도 과열되다보니
도시락도 퀄리티가 점점 높아지는걸 느껴요
옛날에 사먹는 도시락하면 무조건  치킨마요,치킨데리야끼 였는데 말이죠ㅋㅋ


제가 시킨 메뉴는 치떡세트, 데리와퍼치킨, 한상차림도시락, 짝7호 였어요


'오색빛깔의 음식들'

 

 

 

 

 

 

 

 

이렇게 오색빛깔의 음식들이 향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정말 다시 생각해도 예전과 달리 많이 좋아진거같아요ㅋㅋ 
상호명을 말안하면 이게 도시락업체에서 시킨지 모를정도 입니다! 

'맛도 있는가?!' 

어린 사촌동생들은 치떡세트와 데리와퍼치킨도시락 이였고 
제가 시킨거는 짝7호와 다같이 나눠먹을 한상차림 도시락을 시켜봤는데요,

 

왼쪽에 있는 도시락이 치떡세트, 오른쪽에 있는 도시락이 데리와퍼치킨 입니다!
두가지의 도시락을 먹은 사촌동생들의 맛 평가를 보자면
치킨같은 경우에 약간 눅눅한 느낌을 받았지만 그래도 맛이 없던건 아니였다하고,
데리와퍼 치킨 같은경우엔 데리야끼 소스에 잘 버물어져있어서 밥과 융화가 잘되서 괜찮은거 같다! 였어요~
그래도 일반 식당과 견주어도 나쁘지 않았다는 평이였어요ㅋㅋ

 

 

 

 

 

 

 

 

그다음 제가 먹은 메뉴를 소개해드릴께요~ 

 

왼쪽에 있는 도시락이 한상차림도시락, 오른쪽에있는 도시락이 짝7호 도시락 입니다~ 
한상차림도시락은 제육과 불고기 돈까스 갖가지 밑반찬등이 구성되어있는 정말 한~상가득한 구성이였어요 
양념고기도 간이 적절히 베어 밥반찬으로 제격이였고 샐러드와 미역줄거리 멸치등 반찬이 여러가지라 
집어먹는 재미까지 있더라구요~  
그리고 짝7호 도시락은 한상차림 도시락을 약간 러프하게 구성한것으로 들어가는 베이스는 비슷했어요 
제육이 밥위에 얹어져서 제육덮밥 형식으로 나와요~ 알맞게 매콤달콤해서 매운거 잘 못먹는 동생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끝으로~'
전 식사를할때 반찬도중요하지만 밥도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편의점 도시락도 요즘 잘나오지만 쌀밥자체가 전자렌지에 돌려도 입에 착 안붙고 겉도는 느낌이 있는데
토마토 도시락은 약간 진밥 같으면서 집에서 엄마가 해주신 그런 밥과 반찬 퀄리티여서 괜찮게 한끼 식사 했던거 같아요
영통 사시는분들은 배달로 시켜 드시기 좋은거 같으니 꼭 한번 주문해보세요~><
그리고 환경 생각해서 일회용 수저 젓가락은 줄이시는 팁 잊지마셨으면~!!
그럼 다음에 더 유익한 리뷰로 찾아올게요! 

 

 

 

 

※토마토도시락 영통점 

   -전화번호 : 0507-1401-8132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2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