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나이트 에이치투오(H2O) 리베라호텔나이트 [구 클럽아이]에서 놀다왔어요~

 

 

 

 

 

 

저번에이어 또 후기 남겨보아요~ ^^
알고보니 (구)클럽아이가 있던 자리 재미나게 놀았던 기억이 있는 곳이 였는데 ㅎ


참 리베라호텔 에이치투오(H2O) 나이트 이름 뜻을 봤는데
H - 물 좋은 나이트 2 - 둘이서 O - 오붓하게 라는 뜻이 담겨있더라구요
물 좋은 나이트에서 그녀와 단 둘이 오붓하게 ~
너무 귀엽지 않나요?

 

 

 

 

 

 

 

화려한 간판부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무엇보다 화려한 조명이 분위기를 더해주네요 게다가.. 서있으신분들 물이장난아님!


역시.. 강남나이트 왜 그렇게 사람이 많은지 알겠어요~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무지 많네요 (평일에도 룸이 꽉찬다구하더라구요)
다행이도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룸을 잡을 수 있었지만
예약 안했으면 못 잡았을것 같아요
주말에 가시는 분들 예약 필수로 하셔야 될거 같네요
8시만 되도 꽉 찬다고 하더라구요 

 

 

 

 

 

 

 

 

 


 

 자 스테이지에 가서 흔들어볼까요
노래소리에 맞춰  신나는 불금을 보내봅시당~
사진만봐도 그 열기가 느껴지는 강남나이트! 예~


리베라호텔 나이트 H2O는 1000여평 규모의 홀과 60개의 룸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어쩐지 엄청 넓더라니  저는 답답한거 싫어하는데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신나고 나이트 부킹도 오랜만에하니 잼나더라구요

 

 

 

 

 

 

 

 

 


 

 

저희가 예약한 룸 사진입니다!
강남나이트라 그런가 깔끔하고 고급스럽죠
역시 에이치투오(H2O) 나이트

 

 불금을 어디서 즐겨야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강남나이트로 꼬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사운드 빵빵 ~ 화려한 조명 ~ 강남나이트에서 즐겨보세요


더욱 궁금하신 사항은
http://h2onight.com 

 

아래는 리베라호텔나이트 에이치투오(H2O) 예약문의 및 위치입니다
재미있게 즐기고 오시길